키타지마 레이는 이웃을 방문하여 자신이 만든 음식을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av러브걸

키타지마 레이는 이웃을 방문하여 자신이 만든 음식을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 그녀는 이웃집에 들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타츠야의 아파트에 들어가 앉아 음식을 먹으라고 재촉합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그녀의 새로운 이웃이 그녀가 어떻게 알몸으로 보일지 상상할 수 있도록 그녀의 가슴을 최대한 많이 볼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오늘 가장 노출이 많은 상의를 입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키타지마 레이는 그녀가 할 수만 있다면 그녀의 깊숙이 그 단단한 자지의 일부를 얻는 데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를 유혹하는 기술을 시작합니다.

타츠야는 전에 여자를 가진 적이 없었고 Rei는 그가 처음으로 멋진 사람인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거대한 가슴 세트와 멋진 엉덩이로 끝나는 긴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몸이 굉장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그의 바지를 통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그를 너무 세게 얻습니다.

그녀의 다음 목표는 그가 그의 바지를 떨어뜨리도록 하여 그녀가 그의 자지를 꺼내고 그의 자지를 잘 빨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이사 왔을 때 그를 처음 본 이후로 새로운 이웃을 원했기 때문에 얼마 동안 이것을 상상해 왔습니다.

타츠야는 그녀의 가슴을 빨고 팬티를 통해 그녀의 음부를 만지기 시작하도록 많은 재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그가 그녀를 만지고 그녀의 음핵을 문지르면서 점점 젖어가는 멋진 털이 많은 고양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의 음부에서 일하면서 기쁨으로 신음합니다.

이것은 키타지마 레이에게 너무 많은 양이며 그녀는 몸을 기울이고 그의 거시기를 입에 물고 배고픈 입에서 할 수 있는 한 많은 양을 후루룩 마십니다.

키타지마 레이는 그녀가 그의 혀를 더 필요로 하기로 결정하고 그를 눕혀서 그녀의 음부를 빨게 하고 그녀는 멋진 얼굴을 위해 그의 얼굴을 위아래로 뛰어다녔습니다.

30742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