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이치 vs 큰자지 흑인 / 인종간 질내사정 오타니 사라 – av러브걸

쿠노이치 vs 큰자지 흑인 / 인종간 질내사정 오타니 사라

쿠노이치 vs 큰자지 흑인 / 인종간 질내사정 오타니 사

오타니 사라는 쿠노이치로 알려진 시노부의 여성 닌자입니다.

여성 닌자는 간첩, 잠입 및 암살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세 가지 외에 섹스에 관해서도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야기에서 오타니 사라는 그녀의 주인 토니에 의해 특별한 비밀 임무를 맡게 됩니다.

그녀가 대상과 성적인 만남을 가지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토니는 그녀를 임무에 맡기기 전에 먼저 이 부서에서 그녀의 능력을 테스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사라는 그렇게 믿고 토니에게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성적인 만남을 이어가며 이를 증명한다.

두 사람의 진한 키스신으로 만남은 시작된다.

키스는 토니가 옷 너머로 사라의 몸을 느끼도록 이끈다.

이 동안 그는 그녀의 몸 전체에 입을 떼기 전에 그녀의 가슴을 꺼내기도 했습니다.

여기에는 그가 그녀의 음부에 짧게 혀를 내밀고 손가락으로 핥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타니 사라가 토니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의 거시기를 빨기 위해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렇게하기 전에 혀로 자지과 고환을 능숙하게 애타게 계속합니다.

그녀는 다음 샤프트로 이동하기 전에 혀를 위아래로 움직여 고환을 처리하기 위해 자지를 들어 올립니다.

그녀는 마침내 다음에도 천천히 빨아 자지 주위에 그녀의 입을 넣어 갈 것입니다.

다음으로, 토니가 그녀의 가슴을 문지르기 위해 뒤에서 그녀를 데려갈 때 우리는 그녀가 똑바로 서 있는 것을 볼 것입니다.

동시에 사라가 토니의 거시기를 잡아당기는 것도 이 시간 동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토니가 그녀의 다리 사이로 계속 내려가면서 그녀가 다음에 그녀를 등지고 있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그녀에게 처음으로 그녀에게 침투하기 전에 선교사의 위치에 오게 될 것입니다.

토니의 페이스는 천천히 시작될 것이다.

그러나 상황이 계속되면서 그는 특히 오타니 사라의 젖꼭지를 빨기 시작할 때 점차 속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러면 토니는 계속해서 일관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오타니 사라가 네 발로 서 있는 것처럼 강아지 자세에서 뒤에서 점점 더 빠른 속도로 계속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토니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빨라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위치 후에 토니는 오타니 사라 로 자신을 제안하고 욱신거리는 단단한 검은 자지에서 자신을 맛볼 것입니다.

여기에는 토니가 등을 대고 누워 있기 때문에 입으로 계속하기 전에 토니가 그녀의 얼굴을 성교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오타니 사라가 카우걸을 위해 거시기를 걸으면서 행동은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그녀는 처음에 아주 잠깐 튕기다가 연삭을 하기 전에 토니가 빠른 속도로 왕복하는 역할을 맡으면서 곧 계속될 것입니다.

이것은 카메라가 손에 닿는 부분까지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뒷면을 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치가 숟가락의 위치로 바뀔 때까지 옆에서 계속 볼 것입니다.

토니는 그녀가 그녀의 뱃속에 퍼져 있기 때문에 그녀를 성교시킬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강아지가 옆에 있는 것처럼 자리에서 일어나면서 오타니 사라가 몸을 구부리고 뒤에서 데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토니가 한동안 그녀의 얼굴을 만지기 전에 그것은 또한 다시 한번 그의 거시기와 불알을 혀로 핥는 오타니 사라를 포함할 것입니다.

토니가 그녀를 서 있는 카우걸의 위치로 들어 올리기 전에 정면을 향한 사이드 섹스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를 등에 업고 20곳을 옮긴 후에는 정자세로 돌아갈 것입니다.

여기에서 토니는 결국 전면에 걸터앉아 두드리는 소리를 냅니다.

상황이 강아지로 바뀌기 전에 한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포지션이 바뀌었지만 토니는 스트래들링의 접근 방식을 고수했습니다.

한동안 계속해서 깊고 세게 플러깅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마침내 절정을 거부할 때까지 지속되며, 깊숙이 커밍됩니다.

이것은 인종 간 질내사정으로 장면이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22034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