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츠키 미오 메이드 인종간 쓰리썸 – av러브걸

카츠키 미오 메이드 인종간 쓰리썸

카츠키 미오 메이드 인종간 쓰리썸

루트로와 친구인 요시다는 그저 일상적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을 때 루트로가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입니다.
이것은 화제의 일본인 메이드인 마츠키 미오가 된다.
루트로는 그녀를 초대하기 직전에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언급합니다.
그 다음 두 남자는 각각 다른 일을 하기 전에 그녀의 엉덩이를 만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다음으로 루트로는 카츠키 미오 뒤에 위치하여 팬티를 옆으로 당겨 각각이 그녀의 보지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합니다.
그녀가 루트로의 자지를 빨 때 카츠키 미오는 그녀의 뒤에 남아 있습니다.
남자들이 침대에 나란히 있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카츠키 미오는 루트로의 거시기를 더 연구하고 루트로의 무릎에 누워 요시다도 빨아먹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서 루트로는 카츠키 미오의 보지를 손가락으로 만질 뿐만 아니라 그것을 쑤십니다.
처음에 그는 그녀를 무릎에 앉힌 채 자신의 위치에 머물다가 후배위.
이것은 그가 뒤에서 그녀를 완전히 빠른 속도로 그녀를 깊이 피스톤 이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요시다가 마침내 그녀를 정자세로 데려오기 전에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일정한 속도로 그녀와 섹스 할 것입니다.
이것은 루트로가 카츠키 미오의 입으로 그의 자지와 불알을 동시에 빨고, 그녀의 가슴을 반대로 몸을 돌려 섹스 합니다.
그 후 루트로가 그녀를 열심히 섹스하면서 정자세로 다시 보입니다.
이것은 두 남자 모두 카우걸 위치에서 그녀에게 차례를 갖게 될 것입니다.
카츠키 미오가 침대 가장자리에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교대로 정자세 위치에서 차례로 섹스 합니다.
정자세로 한 번의 마지막 복귀는 루트로가 카츠키 미오의 보지에 정액을 넣기 전에 힘들고 빠르게 섹스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요시다는 같은 위치에서 열심히 섹스를 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한 후 꺼내서 짐을 내리게 됩니다.

45334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