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리 미쿠는 피자를 제공하고 한입 가득의 단단한 자지를 얻습니다
오구리 미쿠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재미있는 소녀입니다.
그녀는 피자를 사랑하고 도시에서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피자 가게에서 일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오늘도 그녀는 평범한 일을 하고 있는데 맛있는 마가리타 피자 배달 전화가 옵니다.
그녀가 도시 전역에서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에게 피자를 배달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오늘은 그녀에게 문을 열어준 손님이 알몸이라 조금 다릅니다.
완전히 벗은 남자는 그녀에게 약간 이례적이며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데 약간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옷이 모두 더러워지고 세탁되어 있다고 주장하며 사과하고 그녀에게 와서 자신의 피자를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준 모든 잔돈을 떨어뜨리고 그것을 줍는 동안 그의 수탉이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기 위해 올려다보았지만 너무 당황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응시하는 것을 멈출 수 없으며 이것은 그녀가 그것에 손을 뻗어 그것을 잡고 그의 자지 주위에 그녀의 입술을 감싸는 것을 발견하기에 충분히 그녀를 켰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입 깊숙이 그 전체 자지를 가지고 그것의 모든 인치를 즐길 수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꽤 흥분한 것 같습니다.
고객은 그가 그녀를 끌어당기고 키스를 시작하고 그녀의 가슴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그녀의 상의를 끌어올릴 때 그가 흥정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확실히 얻었습니다.
그녀는 기꺼이 입과 빨아야 하는 맛있는 작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바지를 벗고 그녀의 음부를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아래로 너무 멋지게 면도된 귀여운 보지를 가지고 있으며 위에는 약간의 머리카락이 남아 있어서 그가 그녀를 구부리고 그녀의 젖은 구멍 깊숙이 손가락을 미끄러뜨립니다.
그는 그녀를 뒤집고 다리를 벌리고 나머지 옷을 벗습니다.
거기에서 그녀가 롤오버하고 그의 거시기를 더 빨고 그는 마침내 그가 충분히 가지고 있고 그녀의 달콤한 음부에 들어가기를 원한다고 결정하면서 좆물이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섹시한 피자 배달부 여자들이 당신의 거시기가 그들을 힘들게 하는 것을 볼 때 기꺼이 당신을 빨고 성교할 의향이 있는 일본에서 사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