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와 카나는 그녀의 아들의 친구에게 섹스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 av러브걸

아이자와 카나는 그녀의 아들의 친구에게 섹스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아이자와 카나는 친절한 여성입니다.

그녀의 아들의 친구들은 그녀를 알고 그녀를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신뢰합니다.

오늘 그녀의 아들의 친구가 그녀를 보러 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도움을 청하러 왔습니다.

그는 아직 처녀이고 그의 나이에 이 사실이 너무 부끄럽습니다.

그는 도움이 필요하고 그녀가 그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에게는 여자 친구가 있지만 아직 섹스를 하지 않은 그는 그녀에게 자신을 성인으로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여 마침내 여자 친구와 섹스를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그녀와 그녀의 아들이 성관계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가 그를 돕지 않으면 그녀를 폭로하겠다고 위협합니다.

이 협박은 그녀가 즉시 일어나 그에게 깊이 키스하면서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녀는 그를 데려가 그의 셔츠를 벗겨 그의 젖꼭지를 핥았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입에 그의 단단한 거시기를 가지고 그를 기쁘게 할 수 있도록 그녀는 그의 자지를 꺼내고 싶은대로 그의 바지를 당깁니다.

그녀는 사랑스럽게 그의 자지를 입에 물고 핥고 빠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바위처럼 단단하고 그녀의 가슴을 잡기 위해 손을 내립니다.

그녀는 그를 위해 그녀의 상의를 끌어올리고 그는 그녀가 여자의 가슴을 핥고 만지는 방법을 안내할 때 그녀의 가슴을 움켜잡습니다.

그녀가 그에게 여자를 뜨겁게 만들고 빌어 먹을 준비를 하는 기술을 가르칠 때 그는 그녀의 젖꼭지를 핥고 빠는 것입니다.

그녀의 젖꼭지는 맛있고 그의 빨기 때문에 너무 단단해서 그가 그의 입에 있는 그녀의 모든 가슴을 움켜잡을 수 있도록 그녀의 브래지어를 아래로 당깁니다.

이것은 좋지만 그녀는 이제 그가 여자의 음부를 즐겁게 하는 법을 가르쳐주기를 원하므로 그를 위해 치마를 들어 올리고 소파에 등을 대고 그녀의 음부를 문지르는 곳을 보여줍니다.

그는 그녀가 그녀의 팬티를 벗고 그를 위해 사랑스러운 다리를 벌리고 그녀의 음부를 벌려 그가 그의 혀로 그녀를 기쁘게 할 수 있도록 좋은 일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는 그녀의 음부 입술을 핥고 빨고 이제 그녀는 자신의 거시기를 그녀의 입에 다시 넣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녀가 그가 그녀와 섹스하기를 원할 때까지 서로를 핥고 빠는 것을 계속해서 그녀가 그를 그녀의 젖은 보지로 안내하여 그가 남자가 되고 마침내 여자와 성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31560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