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사쿠라와 키사키 아야는 흥분한 남편과 함께 캠핑을 갑니다 – av러브걸

아오이 사쿠라와 키사키 아야는 흥분한 남편과 함께 캠핑을 갑니다

두 커플은 함께 작은 휴가를 보내기로 결정합니다.

아오이 사쿠라, 아야 키사키는 둘 다 남편과 함께 산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키사키 아야는 밤에 사쿠라의 남편과 장난을 치기 시작하고 아오이 사쿠라는 그녀가 아야의 남편을 갖고 싶어하기로 결정하여 그녀가 그를 깨우러 갑니다.

아오이 사쿠라가 그에게 그녀의 사랑스러운 젖꼭지를 보여주기 시작할 때까지 그는 그 제안에 반대합니다.

아오이 사쿠라는 그런 놀림감에 하루 종일 그녀의 치마를 들고 로우컷 드레스를 입고 몸을 구부리며 가슴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녁에는 그를 깨우고 장난을 쳤습니다.

이 재미있는 순진한 캠핑 여행은 두 남편이 아내를 바꾸고 장난을 치기 시작하면서 커플 스윙 파티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너무 수줍고 조용했던 키사키 아야가 이제는 옛 남자친구였던 아오이 사쿠라의 남편에게 화를 돋울 뿐입니다.

아오이 사쿠라와 키사키 아야의 남편은 이제 다른 두 사람을 바라보며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고, 아오이 사쿠라가 팬티 외에 옷을 모두 벗고 가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서로에게 딱 맞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남성들이 몸의 다른 부분을 빨 수 있도록 옷을 벗길 바랍니다.

그들은 속옷을 내리고 바위처럼 단단한 자지를 드러냈고 이 두 아내 모두 속옷을 잡고 헐떡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자지를 목구멍 아래로 밀어 넣고 입에서 단단한 자지를 즐깁니다.

남자들은 이제 너무 흥분해서 그들을 눕히고 보지 깊숙이 혀를 찔러 넣는 것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전체 부분은 빌어 먹을 뜨거운 난교로 바뀌는데, 한 사람은 음부를 빠는 반면 다른 사람은 그녀의 음부를 손가락으로 빨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멋진 캠핑 여행이 되었습니까?

55990 views

답글 남기기